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 대학


내부 통신.


내부 커뮤니케이션 팀의 역할은 직원의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온라인, 디지털 및 종이 기반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학 전체에서 비즈니스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전달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 팀은 내부 및 외부 의사 소통을 보장하고 학생과 의사 소통을하는 학생 생활의 동료와 함께하기 위해 언론 사무실의 동료들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우리는 또한 마케팅, 기획 및 HR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대학 전체의 메시지와 공지 사항을 적시에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단계에서 피드백 기회를 장려합니다.


당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기 상급 지도력 행사 및 정기 등록 기관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직접 대면하기 월간 핵심 개요 - 개요 - 앞으로의 대면 브리핑을 위해 모든 대학 관리팀 (UMT) 지도자에게 전달 비전 및 전략 업데이트 - 수상 내역 - 월간 주요 뉴스 - 게시판 US News Channel - 우리의 일일 온라인 뉴스 채널 USInternalComms - 뉴스, 성공 사례 및 직원들을위한 팁 정보를 제공하는 트위터 피드 웨비나 - VC 및 수석 리더가 대학 직원과 온라인으로 약혼 세션을 주최 할 수있게 해줌 비디오 브리핑 우리는 전문 서비스 부서 및 학교 내의 지역 차원에서 의사 소통을 담당하는 동료에게 내부 커뮤니케이션 지원 및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지원은 IC Toolkit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팀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누가 가장 잘 도와 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전화를받을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Jane은 마케팅 및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외부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측면에서 20 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ane은 2011 년 11 월에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했습니다. Durham University 및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 and Business Administration에서 우등 학위를 받았습니다.


Jane은 내부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모든 직원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달하여 조언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학 전체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VC & amp; COO 브리핑, 소셜 미디어 및 US 뉴스 채널을 통해 Health School의 학교, 간호학과, 산파, 사회 복지 및 학교의 내부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파트너 지원을 제공합니다. 사회 과학, 건축 환경 학교 및 Salford 언어.


제인 또는 그녀에게 내선 54035에 전화하십시오.


내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Maria는 저널리즘 적 배경을 가지고 잡지 및 주제별 웹 사이트에 대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에서 그녀는 자선 커뮤니케이션에서 일했습니다. 인쇄 및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 걸친 전국 캠페인을 추진하고 주요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조정합니다. 우리와 함께하기 전에 Maria는 PR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맨체스터에서 가장 큰 이벤트, 레스토랑 및 바 중 일부를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창의적인 마케팅 기술과 함께 전략적인 소셜 미디어 경험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리아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타깃이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전달함으로써 귀하에게 조언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Maria는 대학교 전역의 커뮤니케이션, 수석 리더십 이벤트 및 US 뉴스 채널 및 트위터 계정을 지원할뿐 아니라 Salford Business School, School of Arts & amp; 미디어, 환경 및 생명 과학 및 컴퓨터 과학 및 공학 학교.


마리아를 불러내거나 그녀를 내선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52348


A-Z 색인.


공유 할 뉴스?


트위터 트위터의 USInternalComms를 팔로우하십시오.


Salford 대학, The Crescent, Salford, M5 4WT, 영국 - 0161 295 5000.


커뮤니케이션 전략.


효과적인 의사 소통 전략 수립.


계획에 소비 된 시간은 잘 소비 된 시간입니다.


프로젝트를 제공하라는 압박감을 느낄 때 신속하게 진행 상황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고자합니다. 그러나 목표와 목적이 명확하지 않으면 실패 할 위험이 있습니다.


먼저 프로젝트에 대한 목표 또는 비전을 식별하십시오.


예를 들면 : '우리는 영국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받은 부서를 갖고 싶으며 세계 톱 3에 있어야합니다.' 장기 목표에 중점을두면 부서 또는 팀에게 공통의 목적을 부여합니다.


SMART 목표 (구체적, 측정 가능, 달성 가능, 현실적이고 시간별)


예를 들어, '2014 년 10 월까지 추가로 30 명의 연구원을 수용 할 준비가 된 건물 확장을 위해 1 천만 파운드를 모으고 싶습니다.' 2014 년 10 월에 '우리가 성공 했습니까?'라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SMART 목표가 없다면 성공을 측정 할 수있는 어떠한 것도 가질 수 없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떤 잠재 고객에게 도달해야합니까?


목표를 달성했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힘을 가진 청중에 대한 귀하의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강력한'관객에 대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은 무시하지 마십시오.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잠재 고객에게 프로젝트 지원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장려하십시오. 학계, 교직원, 학생 등 내부 관객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무엇을하고 생각하고 싶습니까?


어떻게 그들을 설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모순 된 메시지를 피하면서 각 청중에게 맞는 명확한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청중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권장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청중이 작고 현지화되어 있다면 문을 두 드리거나 전단지를 배포하고 사람들을 회의에 초대하는 것이 미디어와 웹 같은 대중 매체를 사용하는 것보다 효과적 일 것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의사 소통의 조합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타겟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어떤 도움이 필요합니까?


필요한 사람들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있게 될 것입니까? 이 비용이들 것입니까? 앞으로 계획을 세우면 필요한만큼 자금과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를 쓰고 사진을 찾고 디자인 및 인쇄를 위탁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얼마나되는지 광택 브로셔가 원하는 경우.


목표 날짜부터 거꾸로 작업하고 수행해야 할 작업과시기를 식별하십시오.


활동의 시간표를 사용하고 프로젝트 팀과 자주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계정에 사람을 보유하고 모든 문제를 알려드립니다. 승인을 받고 시간표에 고려해야 할 사람과위원회를 찾아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시작 부분에서 성공을 어떻게 보여줄지 알아보십시오.


모금 목표가 달성되었거나 건물이 건설되었음을 입증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질적 평가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새 건물의 연구자들은 무엇을 생각합니까? 그것은 그들의 요구를 충족 시키는가? 그들이 행복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것은 보너스입니다.


외부 커뮤니케이션 : 옥스포드 교육.


우리는 외부 관객에게 우리 동문들의 커리어 업적에 대한 연구를 통해 옥스포드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해하기를 바랐다. 참여와 접근을 넓히는 데 투자했다. 신청 및 인터뷰 프로세스의 엄격함; 튜토리얼 교육, 최첨단 시설에 대한 접근 및 다 학제 대학 환경에서의 교육으로 얻을 수있는 혜택 우리 졸업생들이 직장으로 데려가는 기술.


잠재적 지원자가 옥스포드를 가치있는 투자로 여기기를 바랍니다.


인쇄 된 문서와 관련 웹 페이지를 제작함으로써 우리는이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학생들과 졸업생들의 사례 연구를 통해 메시지의 진정성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잠재적 인 지원자들이 옥스포드를 가치있는 투자로보고 탁월한 교육을 제공하고 장기 고용 전망을 개선하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정치인과 미디어가 입학 절차가 공정하고 엄격하며 옥스퍼드 교육이 돈을 위해 가치를 제공하고 영국 경제에 기여하며 영국의 국제적 위상을 향상 시킨다는 사실을 알기를 원했습니다.


이 문서는 고용주, ​​정치인, 기부자 및 언론 매체에 보내졌으며 잠재적 인 지원자와 학교 및 대학 교사를 포함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홍보되었습니다. 웹 페이지는 새로운 텍스트 및 사례 연구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이 문서는 Browne Review of Higher Education Funding and Student Finance에서 유용한 로비 도구였으며 옥스포드 경험에 대한 통찰력, 졸업생과 교사를위한 품질 및 혜택을 원하는 외부 잠재 고객, 특히 잠재 지원자 및 교사에게 지속적으로 홍보되었습니다. 사회.


커뮤니케이션 전략 작성.


2013 년 5 월 21 일과 29 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의사 소통 전략은 목표, 청중, 전술, 시간 척도를 명확하게 식별하고 궁극적으로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명확히 밝히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프로젝트에서는 필수적이지만 진행중인 작업을 재평가하고 변경해야 할 사항을 확인하는 유용한 수단입니다.


현재 직원.


& raquo; 직원 홈 & raquo; 대외 관계 & raquo; 내부 통신.


내부 통신.


좋은 내부 의사 소통은 직원과 학생들이학과, 대학 및 대학 전반의 뉴스 및 개발 정보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직원 다이제스트.


매주 목요일 오후 모든 직원이 대학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계속 알려주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 및 피드백.


대학 공동체의 관심을 끄는 것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Google은 대학 전체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하며 부서의 요구 사항에 귀 기울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화면.


디지털 화면은 캠퍼스 주변에 있으며 직원, 학생 및 방문객에게 메시지를 브로드 캐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락 대상.


앨리슨 셜 래트.


모범 사례.


규칙적이고 효과적인 양방향 의사 소통은 사기와 참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타일, 언어 및 색조를 고려하여 잠재 고객을 생각하고 메시지를 적절하게 작성하십시오. 중요한 메시지를 생각해보십시오. 적절한 채널 (예 : 소셜 미디어, Staff Digest, 회의)을 사용하여 대화하십시오. 전문 용어로 설명하거나 두문자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서 내에서 내부 커뮤니케이션 감사를 실시하여 현재 의사 소통이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하고 효과적인 의사 소통의 장벽을 파악하십시오. 좋은 의사 소통은 양방향 과정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직원들이 자신의 의견을 전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Strategic Communications 고문은 Media Relations 직원 및 University Communications 팀의 다른 구성원과 긴밀히 협력하여 정부의 핵심 메시지가 내부적으로나 외부 적으로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합니다. 이슈 관리, 위기 관리 및 전략적 의사 소통 계획에 대한 협력 외에도, 고문은 대통령, 부통령 및 부통령에게 경영자의 조언을 제공하여 탁월한 기관으로 대학을 홍보하고 배치하는 메시징의 일관성과 품질 관리를 제공합니다. 고문은 또한 집행 커뮤니케이션 (말하기 및 말하기), 내부 커뮤니케이션 및 추세 모니터링 (외부 및 내부)을 제공합니다.


문제 관리.


매일 중요한 문제는 대학의 입지와 명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뉴스 & amp; 리서치 커뮤니케이션 스탭은 고위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자문 및 조언 제공, 포지션 문서 및 대상 커뮤니케이션 제품의 개발을 통해 이러한 긴급한 문제를 효과적이고 능동적으로 해결하여 효과적인 이슈 관리에 도움을줍니다.


위기 관리.


효과적인 관리와 위기 해결은 모든 기관의 평판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뉴스 & amp; 연구진은 허리케인에서부터 화재, 범죄 또는 심지어 테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실제 및 잠재적 위협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대학의 비상 대응팀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교직원은 위기 상황에서 외부 및 내부 관객에게 공개 정보를 개발 및 보급하는 것을 비롯하여 전략적,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자문과 대학 경영진에게 자문을 제공합니다.

Comments